본문 바로가기

밤에 불을 켜고 자면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지

밤에 불을 켜고 자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 추가 참고사항 👍

건강이 곧 행복이죠.....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무료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바로보기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입니다.

health.120life.kr

알아보자 :: 밤에 불을 켜고 자면 피부

밤에 불을 켜고 자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많은 사람들이 잘 때, 불을 하나 남겨둔다. 밤에 불을 켜고 아이가 일어나 화장실에 가면 잘 볼 수 있어 넘어질 염려가 없다.

 

 

 

 

△  [빠른확인] 밤에 불을 켜고 자는 것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  밤에 불을 켜고 자는 것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  불을 켜고 자는 것은 멜라토닌 분비를 감소시키고 보통 밤 9시에서 8시까지 체내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세포가 종양에 의해 손상되기 쉽다. 동시에 멜라토닌은 혈압을 낮추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밤의 빛은 자연적인 일주기 리듬을 혼란에 빠뜨려 밤에 멜라토닌의 정상적인 분비를 감소시킨다.

 

 

△  따라서 불을 켜고 자면 멜라토닌의 분비를 억제하고 신체의 면역 기능을 감소시키며 암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수면의 질에 영향을 미치고 피부를 쉽게 만듭니다.

 

 

△  보통 밤에 불을 켜고 자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빛은 스펙트럼을 포함하고 있다. 밤에 빛이 피부에 오래 닿으면 지성피부가 생기기 쉽다. 밤에 불을 자주 켜고 자면 주름이 잘 생기고 시력에도 큰 영향을 준다. 근시나 시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대로 가다가는 인체의 면역력도 떨어지게 된다.

 

 

△  불을 켜고 자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에 영향을 주어 장기가 쉬지 못하게 되어 면역력에 영향을 준다.

 

△  이대로 가면 인체는 일부 바이러스와 세균에 쉽게 감염될 수 있다. 밤에 자기 전에 우유 한 잔을 마시면 숙면을 도울 것을 권한다. 이 건강 가이드가 조금이나마 더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건강한 마음은 건강한 몸과 함께합니다. 

공유드린 정보는 밤에 불을 켜고 자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였습니다. 상기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